주말엔 텐텐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공영쇼핑
공영쇼핑이 주말마다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공영홈쇼핑은 연말까지 토요일·일요일에 모바일 앱(웹)으로 TV방송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에 10% 적립을 받는 ‘주말엔 텐텐’ 행사를 진행한다. 10% 적립은 최종 결제가 기준으로 적용된다.
예컨대 주말에 10만원 상품 구매시 1만원 할인 후, 9만원에 대한 결제적립금 9000원을 받는다. 10% 할인은 구매와 동시에 혜택을 받으며, 10% 적립은 배송 완료시 지급된다. 다만, 렌탈 상품과 게릴라 특가전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쇼핑은 이달 변경한 로고에 맞춰 ‘공영 퀴즈왕’ 대회도 진행 중이다. 변경된 로고 그리고 동일한 로고를 찾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하며, 모바일 앱(웹)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뀐 로고 찾기에 참여한 고객 가운 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많은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 기업이 우수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먹거리의 판매 확대에 일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영쇼핑은 국내 TV홈쇼핑 가운데 유일하게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만을 판매한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