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섭취 어려운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한 포로'
-제철, 제고장에서 재배한 국내 50여가지 농수산물 사용
유니베라는 균형잡힌 식물 영양소 섭취가 가능한 '빌리브 웰니스푸드 S'
(사진)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건강한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50가지의 다양한 식물과 3가지의 스페셜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했다.
유니베라는 잘못된 식습관의 위험성에 착안해 '빌리브 웰니스푸드 S'를 출시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서는 식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에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채소, 과일, 곡류, 해조류, 버섯류 등 5가지 컬러의 50가지 식물과 스페셜 건강 원료 3가지를 배합했다.
모두 제철, 제고장에서 자란 100% 국내산 원료에 도정하지 않은 통곡물, 과일, 야채 등을 통째로 사용했다.
컬러푸드의 비율도 고려했다.
레드, 오렌지&옐로우, 그린, 퍼플&블랙, 화이트 푸드의 색상비율을 맞췄으며, 한국인의 섭취가 부족한 퍼플&블랙 푸드를 강화해 식물영양소를 최대한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을 개발한 상품개발1팀 성봉해 과장은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컬러푸드의 황금 비율 배합 뿐 아니라, 특별한 원료 세 가지를 더해 차별화를 모색했다"며 "소화가 잘되며 영양이 가득한 청국장 분말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분리대단두백, 체내서 천천히 흡수되는 건강한 당성분인 팔라티노스가 함유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질소충전 포장으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 했다. 아울러 합성 착색료, 착향료, 감미료 및 설탕을 배제했다.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유피(UP:Univera Planne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