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Weekend 뉴트렌드]닥터지 필라그린 베리어 라인 4종

[Weekend 뉴트렌드]닥터지 필라그린 베리어 라인 4종


1년 중 피부가 가장 건조해지는 시기가 돌아왔다. 지복합성 피부인 사람도 겨울에는 건조함에서 벗어나기 힘들다. 크림을 듬뿍 발라도 돌아서면 당기는 느낌 때문에 괴롭다면 겨울에는 탁월한 보습력을 갖춘 라인으로 화장대를 채워야 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는 차세대 보습 코어인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된 필라그린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와 크림 2종, 배리어 밤 등 4종이다. '필라그린 컴플렉스'란 1세대 보습성분인 세라마이드 이후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보습 성분이다. 기존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포 간 지질의 주요 성분으로 수분 증발을 억제해 보습을 유지하는 방식이었다면, 필라그린 컴플렉스는 각질 세포 내 천연보습인자(NMF)와 같은 보습성분을 생성해 보다 근본적인 방식으로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는 수분과 오일이 함유돼 있어 흔들어 사용하는 더블 보습 토너 제품이다. 배리어 크림은 1만PPM 필라그린 컴플렉스가 함유돼 매일 보습 인자를 새롭게 만들어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해주며, 5중 히알루론산 및 5겹 세라마이드로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준다.
배리어 밤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보습제품이다. 7가지 열매씨앗 발효 오일을 240시간 발효 숙성해 유효성분 효능을 그대로 전달하며, 뛰어난 피부흡수력으로 깊은 보습을 부여해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입 주변, 손톱 큐티클 등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