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시즌 업데이트, 연간 패스 콘텐츠 계획 공개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시즌 업데이트, 연간 패스 콘텐츠 계획 공개
1일 블리자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업데이트 및 1년 내내 이어지는 연간 패스 콘텐츠가 찾아온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즌 업데이트와 라이브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연간 패스를 통해 추가 도전들과 보상 등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선사한다.

특히, 새로운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원하는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콘텐츠들은 앞으로 찾아올 세 개의 풀 시즌에 맞춰 이달부터 2019년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각각의 시즌은 새로운 활동과 종반전 콘텐츠는 물론, 획득 가능한 강력한 무기, 방어구 및 장비들에 이르기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경험을 풍부하게 할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된다.

그 시작으로 오는 5일 연간 패스의 첫 번째 콘텐츠 모음인 검은 무기고가 추가된다. 대장간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검은 무기고는 볼룬더 대장간을 시작으로 고파논 대장간, 이자나미 대장간 등 전설적인 모험을 장식할 보물들로 가득 찬 네 개의 대장간들을 차례로 선보인다. 수호자들은 황금기 이후로 오랜 휴면기를 보낸 대장간에 새로운 불을 지펴, 강력하면서도 특색 있는 무기와 장비들을 벼려내고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 밖에도 검은 무기고는 용감한 화력팀에게 강력한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레이드인 과거의 고통과 경이 퀘스트: 추출 등 수호자들에게 도전과 성취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세 달 동안 순차적으로 선보이게 된다.

데스티니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개발사인 번지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Battle.net®으로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및 YouTube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을 팔로우하고 얻을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무료 시즌 업데이트, 연간 패스 콘텐츠 계획 공개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