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세기, 15일 충무로서 올해 마지막 '박싱데이' 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시그마, 만프로토, 짓조 등 수입브랜드 할인행사

세기, 15일 충무로서 올해 마지막 '박싱데이' 열어

세기P&C는 오는15일 서울 충무로 본사에서 박싱데이(BOXING DAY)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세기 박싱데이는 시그마, 리코 펜탁스, 자이스, 맨프로토, 짓조, 내셔널지오그래픽, 빌링햄, 오나, HPRC, 일포드 등 세기P&C 주요 수입 브랜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지난 2012년 1회를 시작으로 7번째 맞이하는 할인행사로 올해 마지막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선 제품 할인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올해 출시된 제품들이 포함된 브랜드의 할인혜택이 제공(일부 품목에 한함)되며,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분들에게 총 1000만원 상당의 스페셜 쿠폰(당일 사용에 한함)을 증정한다. 또한 작년과 동일하게 카메라/렌즈 클리닝 서비스와 무료 주차(2시간) 서비스, 따뜻한 무료커피 쿠폰 증정과 함께 지방에서 오신 고객에 한하여 서울행 티켓을 제시하면 5만원 할인 쿠폰도 같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박싱데이 오프라인 행사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행사장에서 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박싱데이에서 온라인 동시 진행 또한 눈에 띄는 대목이다. 오프라인 행사 시간과 동시간대에 온라인에서 특별할인가(오프라인 행사 제품 중 일부 품목 제외)로 구성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세기 홍보팀 이태훈 차장은 "세기 박싱데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일 뿐만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나눠드릴 수 있도록 준비한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세기감사제 피날레 박싱데이 행사는 15일 단 하루,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충무로에 위치한 세기 본사 브랜드샵과 세기 온라인 행사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자세한 박싱데이 이벤트는 세기P&C 홈페이지 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