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

맘앤대디, 반려견 간식 '마미야미 마카롱' 선보여

맘앤대디, 반려견 간식 '마미야미 마카롱' 선보여
반려동물 사료 업체 맘앤대디의 수제 간식 브랜드 '마미야미'가 반려견을 위한 특별한 간식으로 마미야미 마카롱 세트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마미야미 마카롱 디저트는 엄선된 재료를 사용해 100% 수제 제작된다. 꼬끄는 5가지 주재료 (딸기, 단호박, 마키베리, 비트, 시금치)와 함께 쌀가루, 계란, 올리브유를 섞어 반죽하고 170도 오븐에서 20분간 구워 만든다. 필링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와 유당을 소화할 수 없는 반려견을 배려한 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이번에 출시한 마미야미 마카롱 세트는 총 6종의 마카롱으로 구성돼 맛에 따라 차별화된 반려견 건강 효과를 제공한다. 비트, 딸기, 마키베리, 단호박, 시금치 5가지 맛과 모든 맛이 혼합된 1가지 맛이다.

딸기맛+오리고기(Pink)는 피로 회복과 항산화 작용, 그리고 풍부한 섬유질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고 단호박맛(Yellow)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눈과 피부 건강을 지키며 변비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마키베리맛+코코넛 (Purple)은 슈퍼푸드로 불리는 마키베리 함유로 면역력과 체력 향상에 효과가 있다.

또 쫀득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식감으로 치아가 약한 반려견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맘앤대디 설명이다.

맘앤대디 관계자는 "마미야미는 대량 생산 방식이 아닌 주문 즉시 핸드메이드로 제작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간식을 반려견들에게 먹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무염분의 '4 無 정책'에 따라 핸드메이드로 전 간식 라인을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