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

하나원비즈마켓, '2019 설 선물 사전 예약' 실시… 최대 10% 환급

하나원비즈마켓, '2019 설 선물 사전 예약' 실시… 최대 10% 환급


판촉 사은품 전문 기업인 ㈜하나원비즈마켓은 2019년 1월 4일까지 예약 기간과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환급해주는 '설 선물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하나원비즈마켓 홈페이지 및 전문 상담사를 통한 전화 예약구매를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약 기간과 구매 금액에 따라 최소 4%부터 최대 10% 금액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무엇보다 구매확정이 아닌 사전 예약을 완료한 예약자에게 신청 후 익일에 상품권을 발송하도록 준비하는 등 고객 편리함을 더했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로 사전 예약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하여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나원비즈마켓은 현재 관련 업계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베스트 상품 확인'과 모바일 쿠폰을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샵'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후기 남기면 팀 회식비 공짜'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하나원비즈마켓의 관계자는 “구매 전 무료 샘플 제공, 지정일 안심 배송 및 인사장 동봉 서비스 등 고객 입장에서의 판촉 사은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제공해오고 있다”며, “평소 고마운 분을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고려해 2019 설 선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원비즈마켓은 1997년 호진상사로 시작하여 생필품부터 IT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품목들을 구비해 많은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여성 기업 '예스비투자', 사회적 기업 '두루행복나눔터'와 MOU를 체결하여 여성기업&사회적기업의 우선구매제도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