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S골프
MFS골프가 2019년 신년맞이 ‘캐디백 보상판매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캐디백 보상판매 이벤트는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 또는 보스톤백을 가지고 오면 MFS골프의 캐디백세트를 최대7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과 보스톤백은 브랜드 상관없이 보상판매가 가능하다.
이렇게 보상판매로 통해 수거된 캐디백들은 NGO단체에 기증해 불우이웃돕기 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다시 사용함으로써 환경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 외에도 MFS골프는 소외계층과의 소통을 위해 지적장애인 골프대회, 시각장애인 골프대회, 소아암환우를 위한 골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또한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에 정기적으로 후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황지초, 당림초 등 골프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에 골프클럽을 기증함으로써 골프를 통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MFS골프 캐디백 보상판매 서비스는 단순 골퍼의 구매욕구 충족뿐만 아니라 자선행사로서 캐디백 구매자들 또한 캐디백 구매를 통해 자선활동에 동참 할 수 있다. 본 행사는 MFS골프 직영점(강남역삼, 분당야탑, 분당미금)에서 가능하며,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