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견본주택에서 각종 이색 이벤트를 마련하며 눈길을 끌었던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이 기해년에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견본주택 관계자는 “작년 견본주택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내방객분들께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해년을 맞이해 계약자 이벤트를 지속하게 됐으니 꾸준히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50세대 한정으로 진행되니 서두를 것을 권했다.
포항시 북구에 거주한다는 주부 A씨는 “주말에 남편과 함께 견본주택에 방문할 생각이었는데 계약자 대상 가전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기대가 된다”며 “당일 유니트를 둘러보고 계약하고, 경품도 받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 (포항고용복지센터 옆)에 위치한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포항의 주거 중심지에 위치해 우수한 학군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단지는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을 갖췄다. 또한,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가까워 입주민들은 단지 주변에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1군 건설사인 SK 건설사와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은 만큼 뛰어난 특화된 설계도 주목받고 있다.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시킨 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SKT 스마트홈 App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금융혜택도 주목할 만 하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제공해 수요자들은 자금 부담을 덜 수 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1321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