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송현씨 필름’ 최송현, 자체 제작 ‘혹등고래 투어’ 공개

‘송현씨 필름’ 최송현, 자체 제작 ‘혹등고래 투어’ 공개
'송현씨 필름'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배우 최송현이 특별한 감동을 전했다.

최송현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송현씨 필름(SONGHYUNC FILM)'에 약 25분 분량의 혹등고래 투어 영상을 올렸다.

타히티 모레아 섬에서 촬영한 이번 영상은 기획 단계에서부터 직접 자료 조사를 한 것은 물론 촬영, 편집, 내레이션까지 모두 최송현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단순한 여행 비디오가 아닌 정보를 전하는 내용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해양생물에 대한 메시지와 새끼를 위해 모든 것을 내어주는 엄마 혹등고래에 대한 단상을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최송현은 먼저 타히티 모레아 섬을 가는 여정, 모레아 섬 관광 정보, 먹방, 바다 속 풍경 등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운 볼거리들을 영상에 담아냈다. 특히 최송현이 마지막 날 만난 엄마 혹등고래와 새끼 혹등고래, 이들을 돌보는 에스코트(새끼 고래의 아빠가 아닌 수컷고래가 엄마와 새끼 고래를 지키는 것)의 모습은 영상의 백미다. 길이 16미터, 몸무게 50톤에 이르는 거대한 혹등고래의 모습은 경이로움을 느끼게 한다.


최송현의 '혹등고래 투어' 영상에 네티즌들은 "눈물날 정도로 감동적인 해양다큐 영상이다", "보는 내내 가슴 벅차서 정말 좋았다", "영상으로나마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최송현이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시간을 쪼개 유튜버로서도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며 "'송현씨필름'을 수중세계 전문 유튜브 채널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최송현에게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최송현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주인공 한석주(주진모)의 아내 배민정 역으로 출연 중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