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핫식스'이정은, 신한PWM와 홍보대사 협약

'핫식스'이정은, 신한PWM와 홍보대사 협약
지난 13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신한 PWM과 홍보대사 협약식을 마친 뒤 협약서를 들고 왕미화 신한금융그룹 PWM부문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정은(왼쪽). /사진=신한금융그룹
신한은행과 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 브랜드인 신한PWM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루키' 이정은(23·대방건설)과 브랜드 홍보대사 협약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한PWM에서 ‘브랜드 홍보대사’를 협약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PWM은 이정은 선수에게 맞춤형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정은은 이번 시즌 동안 신한PWM 로고가 표기된 의류 착용 후 경기에 나서는 것은 물론 고객초청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신한 PWM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정은은 2017년 KLPGA투어 전관왕, 2018년에는 KLPGA투어 상금왕을 차지했다.
그리고 LPGA투어 퀄리파잉시리즈서 수석합격하면서 올 시즌부터 미국 무대서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LPGA투어 데뷔전인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공동 10위, 두 번째 출전인 싱가포르HSBC 위민스 챔피언십에서 공동 11위로 선전했다.

이정은은 “LPGA투어를 진출하게 된 이 중요한 시기에 신한PWM의 자산관리를 통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어 홀가분한 마음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