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 팅크웨어 제공
팅크웨어가 컵홀더형 차량용 소형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ACP-15’는 컵홀더형 콤펙트한 디자인으로 별도 거치대 없이 차량 내 쉽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전원버튼을 통한 3단계 강도조절과 버튼 주변 LED를 통해 저속(파랑), 중속(노랑), 고속(빨강) 등 실시간 작동 상태 확인이 가능하다.
최적의 공기 정화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적용됐다. 원형360도 전방위 공기 청정 방식을 도입해 차량 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4중 필터를 탑재했다.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넷 필터, 머리카락과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2차 프리 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를 걸러내는 3차 카본 필터, 지름 0.3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꽃가루, 알러지 물질 등을 걸러내는 H12등급 4차 헤파 필터로 구성된 다단계 필터링을 통해 유해물질을 걸러낸다.
이 밖에도 정전식 터치 버튼, 사용빈도에 따른 필터 교체 시기 정보 알림, 저소음 설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미세먼지, 황사 등의 이슈로 인해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5’은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설치는 물론 4중 필터기능을 통해 차량 내부 공기 정화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된 차량 환경으로 운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