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전 홈경기 포스터. 사진=대구FC 제공
【대구=김장욱 기자】'빛현우 is Back!'
대구FC(이하 대구)가 조현우을 주제로 한 '빛현우 is Back!' 이벤트를 마련, 눈길을 끈다.
'빛현우 is Back!' 이벤트(이하 이벤트)는 오는 6일 오후 2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6라운드 성남FC와의 경기에 진행된다.
이번 홈경기는 최근 국가대표 친선경기(콜롬비아전)에서 크게 활약한 조현우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현우 또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S석 입장 관중 대상 '빛현우 선글라스' 선착순 2100개 증정
홈에서 조현우의 '눈부신' 선방을 관람해야하는 팬들을 위해 대구는 선글라스를 준비했다. 선글라스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S석 입장게이트로 입장하는 선착순 2100명에게 티켓 확인 후 나눠줄 계획이다.
조현우가 경기 중 선방을 할 때마다 '선글라스 타임'을 가지며, 팬들은 빛현우 선글라스를 착용해 조현우를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빛현우 포스터' 선착순 500명 증정
조현우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날 총 500장의 빛현우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중 조현우의 등번호 '21'을 고려해 210장의 포스터에는 조현우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빛현우 포스터는 경기 당일 12시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선수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빛현우의 선방 수를 맞춰라' 하프타임 이벤트
하프타임에는 조현우 캐릭터와 함께하는 '빛현우의 선방 수를 맞춰라' 전광판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전광판을 통해 나오는 빛현우의 선방 횟수를 확인한 후 문자로 투표하면 되며, 당첨자는 하프타임 종료 후 공지한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외 전체 관중을 대상으로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등 경품추첨 이벤트도 준비된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