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텐센트와 Konami Digital Entertainment에서 공동 개발한 모바일 신작 ‘콘트라: 리턴즈’의 라이브 방송을 26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 리턴즈’ 출시에 성원을 보낸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이번 방송은 유튜브 구독자 132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스트리머 ‘감스트’가 아케이드 액션 게임의 고전이라 불리는 ‘콘트라: 리턴즈’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이날 저녁 10시에 아프리카 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총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는 게임에 관한 소개 및 메인 캐릭터인 ‘빌 라이저’로 ‘스토리 모드’ 및 PvE 전투 모드를 진행한다. 특히 ‘스토리 모드’는 원작의 메인 배경인 이후 스토리를 다루고 있으며, 원작의 익숙한 ‘보스’와 ‘스테이지’를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오락실에서 즐기던 ‘콘트라’의 추억을 소환한다.
또 2부에서는 크루 멤버들과 함께 다채로운 PvP 플레이로 짜릿한 한판 승부를 펼친다.
2인용 오락실 건슈팅 게임을 그대로 구현한 ‘듀오 모드’와 크루 멤버 및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3 대 3 PvP 플레이로 대전 액션의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 리턴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게임 다운로드 후 로그인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첫 로그인 후 무기 레벨업이나 무기 수집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