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어버이날 이색 카네이션…심플리쿡 카네이션 담금주 어때요

어버이날 이색 카네이션…심플리쿡 카네이션 담금주 어때요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는 밀키트 심플리쿡이 감사의 선물로 이색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 사진)를 내놨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심플리쿡은 어버이날 대표적인 선물인 카네이션을 이용한 색다른 컨셉의 카네이션 담금주 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어버이날하면 떠오르는 카네이션을 콘셉트로, 최근 20~40대 사이에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담금주에서 상품의 아이디어를 찾았다고 심플리쿡은 전했다.

다양한 이색 담금주 세트도 선보였다. 담금주 키트는 각 카네이션, 장미, 아로니아, 천년초, 야관문을 메인 재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허브를 조합한 상품이다. 각 원재료의 향과 맛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도록 동결건조 또는 자연건조 방식을 사용했다.

생과일, 약초와 설탕, 소주를 사용한 전통적 담금주와는 달리, 예쁜 꽃, 건조과일 등에 보드카, 진, 럼, 소주 등 원하는 주류를 넣어 취향대로 즐길 수 있어 20~4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된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유튜브등 SNS에서 담금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게시글 및 조회수가 전년(1~4월) 동기간 대비 14% 증가를 보이고 있다.

심플리쿡 담당자는 "SNS에서 이슈가 되는 담금주 컨셉을 이용해 카네이션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5월 가정의 달에 심플리쿡으로 사랑하는 가족, 지인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