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서울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 왕복 셔틀버스 운행

서울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 왕복 셔틀버스 운행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설악이 사이버 회원과 모바일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패키지 판매, 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여행의 편의를 높였다.

우선 서울에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까지 주중(일~목) 왕복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을지로 한화그룹 본사 앞에서 오전 8시 30분에 출발해 압구정 현대백화점(09:00), 잠실 종합운동장(09:30)을 경유한 후 설악 쏘라노로 향한다. 운행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패키지도 판매한다. 쏘라노 객실과 설악 워터피아(2인)가 포함된 주중(일~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만 별도로 이용하는 고객은 한화리조트 앱에서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6월 말까지 설악 워터피아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쏘라노 로비에서 강릉 수상한 마법 학교 마술사의 마술 공연이 펼쳐진다. 이 밖에도 뽀로로 얼굴 케이크 만들기, 유화 그리기 체험과 마법 종이 슈링클스 액세서리 만들기 등 유료 체험 이벤트도 준비했다.


tvN 미스터선샤인과 SBS 드라마 사임당의 대필 작가로 활동했던 장서령 작가의 무료 글씨 나눔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본인이 쓴 손글씨를 새긴 머그컵과 액자도 제작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는 VR 체험 기기 대여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객실에서 방탈출 게임을 비롯한 다채로운 게임, 교육, 동물체험, 애니메이션 및 국립공원 관람 등의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