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호선 이용 가능한 트리플역세권...GTX-A 및 신분당선 개통 호재도
서울 교통의 핵심인 3, 6호선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을 서울 아파트 평균 가격대비 35% 저렴한 공급가로 만나볼 수 있는 ‘은평한양립스’가 ‘인서울’ 아파트에 관심을 기울여 온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합리적인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구체적인 공급 규모와 공급가 등이 공개되면서 주목을 끌고 있는 은평 한양립스는 6호선 역촌역, 구산역과 3호선 불광역을 모두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에 위치한 입지로 교통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울 주요 지역을 관통하는 3호선 이용이 가능한 만큼 광화문까지 20분, 강남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며, 6호선 및 내부순환로 이용으로 강북권 접근성 역시 높아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은평구를 경유하는 GTX-A노선과 신분당선 개통이 예정돼 있는 만큼 향후 교통 프리미엄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기존의 NC백화점, 문화예술회관 등은 물론 최근 스타필드, 이케아, 은평성모병원이 새롭게 문을 열면서 최근 은평구 내 생활편의시설 접근성이 크게 개선됨에 따라 생활 만족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또한 단지 500m 내에 예일초, 역촌초, 예일여고가 위치해 있으며, 구산역을 중심으로 사교육 기관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교통과 생활환경 면에서 합격점을 받고 있는 서울 아파트라는 점 외에도 합리적인 공급가가 은평 한양립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정부의 고강도 규제에도 서울 아파트 매매가가 좀처럼 꺾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서울 아파트 평균 가격대비 35% 이상 저렴한 공급가로 서울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 있다는 평가다.
한편, 은평 한양립스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5층 높이의 7개 동, 총 400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충분히 확보한 설계로 조망과 사생활 보호를 강화했으며, 단지 내 정원공원과 산책로, 다양한 조경시설 등이 포함돼 친환경적인 프리미엄 아파트로 공급될 예정이다.
은평 한양립스 홍보관은 은평구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상담 및 방문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