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社告]관광도시 부산이 나아갈 길

제4회 글로벌 부산 관광포럼 25일 BIFC서 개최

부산 관광산업 도약방안을 논의하는 '제4회 글로벌 부산 관광포럼'이 오는 25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에서 열립니다.

글로벌 시대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First-Class 경제신문' 부산파이낸셜뉴스는 창간 7주년을 맞아 '관광도시 부산'을 새롭게 도약시키기 위한 글로벌 관광전문가 포럼을 개최합니다.

부산파이낸셜뉴스와 부산광역시, 파이낸셜뉴스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제4회 글로벌 부산 관광포럼'은 오는 25일 부산 문현동 BIFC 3층 캠코마루에서 마련됩니다. '부산경제 도약의 길, 관광산업 키워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글로벌 관광도시 개발에 관여한 산업과 학계 대표, 국내외 전문가 주제발표, 산·학·관 전문가 토론을 통해 '관광도시 부산'이 나아갈 방향을 명쾌하게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관광산업은 부산경제에서 매우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부산파이낸셜뉴스와 부산광역시는 이번 포럼을 통해 부산경제 미래 먹거리로 꼽히는 관광산업 활성화의 길을 열어 나가고자 합니다. 청년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로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관광산업 발전에 거는 부산시민의 기대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해로 네번째 열리는 글로벌 부산 관광포럼에 많은 관심과 참석을 기대합니다.

■ 행사 : 제4회 글로벌 부산 관광포럼

■ 일시 : 2019년 6월 25일(화요일) 오전 9시30분~오후 2시30분
(VIP 티타임 오전 9시~9시30분)

■ 장소 :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

■ 공동주최 : 부산파이낸셜뉴스, 부산광역시, 파이낸셜뉴스

■ 문의 : 글로벌부산관광포럼 사무국 (051)465-7113
[社告]관광도시 부산이 나아갈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