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모델이 22일 '쥬라기 월드 특별전'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이 실물 크기의 공룡을 재현한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을 찾는 고객을 위해 T멤버십만의 단독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22일부터 전시기간 내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주중 관람 티켓 20% 할인(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할인) △T단기데이터(1GB, 24시간 동안 이용 가능)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제휴 혜택을 받고자 하는 T멤버십 고객은 11번가를 통해 관람 티켓을 사전 예매하면 된다.
5GX 요금제 이용 고객만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5GX 요금제 이용 고객을 추첨, 총 250명에게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티켓 500매(1인당 2매)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8월 4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 9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아시아 최초로 지난 6월 28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1층 특별 전시장에서 오픈했으며 1년간 열린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관람 고객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2층 문화센터에 마련된 '쥬라기 월드 레고&마텔 플레이 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장소에서는 레고 블록으로 공룡을 만들어보거나 마텔社의 공룡 피규어를 만져보는 등 놀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