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왼쪽)와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 손오공 제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4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마텔BIG 3'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손오공은 이번 '마텔BIG 3' 팝업스토어의 메인 테마인 바비 60주년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핫휠, 방탄소년단 공식 인형 BTS 패션돌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대규모의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올해 추석 메인 완구로 신제품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와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제품150종을 정가 대비 1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바비와 케이크 만들기 세트'는 바비가 데님 원피스에 귀여운 케이크 패턴이 프린트된 앞치마를 두르고 파티쉐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포함된 세 가지 색상의 점토로 만든 케이크 시트에 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핫휠 점핑 스코어 챌린지 세트는 대결 구도 방식의 핫휠 트랙 세트다. 핫휠카를 장작하고 버튼을 누르면 빠른 속도로 점수가 적혀있는 타일을 향해 골인 시킬 수 있으며 상대방보다 더 빨리 타일을 자신의 색상으로 뒤집어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소녀들에게 꿈과 영감을 주는 인형 바비와 핫휠, BTS패션돌을 콘셉트로 한 마텔BIG 3 대규모 팝업 스토어가 올 하반기에 전국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마텔의 브랜드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움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