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다양한 모델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아이클레보 브랜드위크’를 4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마켓에서 단독으로 오는 25일까지 실시되며 추석 명절 선물과 환절기를 대비해 로봇청소기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우선 2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아이클레보 아르떼를 50대 한정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O5와 오메가를 비롯해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와 A3 등 아이클레보의 다양한 모델까지 최대 27%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반 고객은 최대 3만원까지,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4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할인쿠폰을 발급해 준다. 사용후기를 남기는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진로봇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과 환절기 시즌을 대비한 청소기 구매 수요를 고려하고 기존에 유선·무선 청소기만을 사용하던 고객들이 로봇청소기의 편리함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가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여느 행사 때보다 다양한 모델들을 전격 방출하는 만큼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마켓에서 ‘아이클레보 브랜드 위크’ 또는 ‘유진로봇 브랜드위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클레보 공식몰을 통해 기존 아이클레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아이클레보 프리미엄 모델뿐만 아니라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까지 기존 아이클레보 모델을 반납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로운 로봇청소기를 체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