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에픽 버스데이(EPIC BIRTHDAY)'를 진행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로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 30일 정식 출시돼 서비스 1년을 맞이한 에픽세븐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과 지난 1년을 함께하며 추억을 쌓았던 계승자 100명을 초청해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에픽 버스데이(EPIC BIRTHDAY)'를 진행했다.
'에픽세븐'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로 이번 행사는 지난해 8월 30일 정식 출시돼 서비스 1년을 맞이한 에픽세븐의 생일을 축하한다는 의미로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과 지난 1년을 함께하며 추억을 쌓았던 계승자 100명을 초청해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제공)
kbs@fnnews.com 김범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