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다이어트 시장 입소문 탈 것으로 기대"
'30분 순환운동으로 유명한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자체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였다.
커브스는 오는 18일부터 자체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식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를 시작한다.
고단백 식단으로 구성된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은 대부분의 다이어터들이 맛없는 식단에 질려 쉽게 식단잡기를 포기하는 것을 고려해 다양한 메뉴 구성, 그리고 맛과 영양을 도시락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고구마, 새우, 두부, 참치, 단호박 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도시락을 구성했으며 단백질 토핑의 경우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도록 소시지, 볼, 스테이크 등 여러 형태로 닭가슴살을 가공했다. 또한 오리지널, 카레, 훈제, 갈비 등 맛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커브스 측은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판매는 커브스 회원들이 올해 6월 론칭된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제안하는 식단을 보다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며 "일상에서 보다 쉽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시락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꾸준한 커브스 30분 순환운동과 근력 강화 및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뉴트리션,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까지 더욱 완벽한 식단 관리로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효과는 회원들 사이에 더욱 입소문을 탈 것으로 보인다.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유영광 차장은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론칭 후 실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 결과에서 평균 4kg 이상 체중 감량에 근육량은 0.2kg 증가, 고도비만 그룹의 경우 평균 7kg 이상 체중 감량 결과를 보여 그 효과가 입증되었다"고 설명했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또는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국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