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는 오는 10월 3일 개막하는 KLPGA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파이낸셜뉴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이하 스카이72)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KLPGA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억원) 개최를 기념해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대회는 올해 신설된 대회다.
스카이72 골프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하는 우승선수를 맞추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다. 기간은 10월 5일까지이며 홈페이지에 댓글로 참여 가능하다. 우승 선수를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숙박권, 브리츠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10월 6일까지 오션코스를 방문한 라운드 고객 및 대회 참관 갤러리를 대상으로 ‘오션코스와 하나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를 배경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모습이 함께 찍힌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3개(#스카이72, #오션코스와하나, #하나금융그룹챔피언십)를 적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단 스카이72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야 참여가 인정된다.
경품으로는 본 대회 우승선수 싸인모자,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및 파우치 등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스카이72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션코스는 니클라우스 디자인에 의해 설계된 변별력있는 코스로 다양한 국내외 유명대회를 개최해왔다. 코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최근에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발표한 ‘대한민국 베스트코스 톱10'에 선정되기도 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