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전시하는 제품 하이트진로음료 제공
[파이낸셜뉴스] 하이트진로음료는 25~26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식품박람회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테이크아웃&디저트 부문으로 참가해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홍보 부스에서는 먹는샘물 ‘석수’, 검정보리 차음료 ‘블랙보리’, 헛개차 음료 ‘새벽헛개’, 칵테일 믹서류 ‘진로믹서 토닉워터’,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등 자사 전 제품을 소개한다. 무료 시음도 가능하다. 또 간단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에게는 자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우수 식자재를 전시하는 ‘2019 푸드페스타’ 참여는 여러 업계 관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직접적으로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또한 행사 참여를 통해 식음료 트렌드와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어 추후 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는 식자재 공급업체인 삼성웰스토리가 주최하는 B2B 식품박람회다. 관람객들은 급식, 외식 분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식자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