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무제한 수제맥주 파티 ‘옥토버 페스티벌’ 개최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 무제한 수제맥주 파티 ‘옥토버 페스티벌’ 개최
서울의 중심에 자리한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가 서울판 옥토버페스트를 선보인다.

‘하이엔드 파티의 명소’로 등극한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5층 피에르 바가 오는 10월 10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옥토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N서울타워를 중심으로 수놓은 듯이 반짝이며 펼쳐지는 서울 도심의 야경과 일몰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면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옥토버페스트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파티에서는 수제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인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수제 맥주 4종인 △슬로우 IPA △하베스트 IPA △헤이 허니 △모카 스타우트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파티 참가자는 오직 피에르 바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맥주 칵테일 2종’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바닐라, 시나몬, 오렌지주스 등으로 만들어 쌀쌀한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칵테일과 리슬링 와인, 칼바도스(사과 브랜디), 레몬주스 등을 넣어 상큼한 맛이 두드러지는 일반 칵테일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복숭아, 석류, 키위 등의 과일 시럽을 맥주에 넣고 섞어 마시는 ‘웰컴 드링크 3종’, 파티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스페셜 스낵 플래터’가 함께 준비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