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이스침대,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에이스침대, 한국품질만족지수 14년 연속 1위
[파이낸셜뉴스] 침대 기업 에이스침대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조사에서 14년 연속 침대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안유수 회장이 1963년 창업했다. 적극적인 기술 개발과 설비 투자에 힘써 '잘 잘 수 있는 침대'의 과학적 바탕을 만들었다.

품질 최우선주의 경영 철학의 일환으로 매트리스만을 위한 신기술, 신소재 개발에 집중해 최고급 소재와 에이스침대의 기술이 집약된 에이스 헤리츠와 고급형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라인업을 재정비했다.

엄선된 천연 소재와 첨단 하이테크 소재, 세계15개국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Z스프링을 적용해 적합한 수면 환경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침대 공정 과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 있다. 충북 음성공장 내에 있는 침대공학연구소와 매트리스 생산 시스템을 통한 제품의 생산과정과 자동화 공정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견학할 수 있는 소비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14년 동안 한결 같은 품질을 인정받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매트리스 하나만큼은 최고라는 독보적인 경쟁력을 이어가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