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내달 1일까지 패션-뷰티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70여개 브랜드사가 참여하고,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의 '패션 윈터세일'은 지오다노, 휠라, 닥스키즈, 에스콰이아 등 총 53개 패션잡화브랜드가 참여해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패딩, 부츠 등 고가격대의 겨울용 상품이 많은 만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5%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30%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G마켓 뷰티 윈터세일'은 록시땅, 버츠비 등 총 12개의 뷰티브랜드가 참여했다. 보습크림, 립밤, 메이크업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의 '패션 스타일위크'는 SOUP, LAP, 닥터마틴, 콜핑 등 50여개 패션브랜드가 참여해, 겨울의류 및 레저 패션, 키즈용 의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추천 패션 상품으로는 진도끌레베 모피, 에고이스트 패딩, CK 블랙 오리털 다운점퍼 등이 있다.
'옥션 뷰티 스타일위크'는 아로마티카, BRTC 등 14개 이상의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단독 특가 및 단독 판매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