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스파 1300
온천스파 1300
온천스파 1300
[파이낸셜뉴스]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 속 패밀리 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2년여 의 온천 개발을 통해, 기존 워터파크&스파 시설에 천연 암반 온천수를 더한 '힐링 온천스파 1300'을 선보였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온천스파 1300'은 기존 스파 운영에 힐링과 휴식의 공간을 제공한다.
온천 스파의 가장 큰 특징은 1300m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라는 점이다. 서울 근교에서 지하 심도1000m이상 용출한 온천은 보기 드물어 희소가치가 높다. 또한 각종 미네랄의 함량이 높으며 자극성이 낮은 여러가지 효능 성분(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실리카 등)이 골고루 혼합되어 만성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피부 미용 효과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기존 운영하던 스파 시설 중 변화를 준 노천 스파는 다채롭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섬세함이 돋보이는 대나무와 소나무, 자연 친환경적인 천연석 소재들로 도심속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꾸몄다. 휴 온천스파에선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로 지어진 고즈넉한 정자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백 온천스파에서 편백향과 피톤치드가 풍부해 상쾌한 기분과 함께 스파를 즐긴다. 솔향기 온천스파는 소나무와 천연석으로 이뤄진 스파에서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이 드는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테라피 온천스파는 테마와 시즌마다 콘셉트를 다르게 운영해 본인의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키즈온천스파는 온천으로 이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버블, 블록, 볼풀 등 다채로운 놀이프로그램을 더해 건강과 유익함을 동시에 잡았다.
온천 개장과 함께 웅진플레이도시에선 워터파크와 온천스파 1300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권을 이달 중순까지 파격적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윈터 시즌권은 1인 정상가에서 대폭 할인해 9만9000원에 주중, 주말 상관없이 최대 10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도 즐기고 온천스파를 찾는 가족이라면 윈터시즌권을 적극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