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4일 대만에서 방영된 뷰티 예능 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탈모제품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부탁해요 여신님’은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하고 있는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8회차 방송분은 ‘탈모특집편’으로 구성되어 ‘TS샴푸’를 포함한 5개의 탈모 관련 제품들이 소개되었다. 대만 내 인플루언서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패널들의 의견과 선호도 조사를 통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치고 관련 실험 결과 및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여 결과치를 합산하여 TOP1을 선정하였고 그 결과 ‘TS샴푸’가 1위 자리를 차지하였다. 또한 ‘TS샴푸’가 TOP1으로 선정된 이후, 탈모 관련 질의응답을 위해 직접 한국 TS본사를 방문하여 장기영 대표와 인터뷰도 진행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TS의 대표 브랜드인 ‘TS샴푸’가 프로그램 내에서 패널들에 의해 TOP1이 선정된 것이지만 상당히 고무적으로 받아들인다. 이에 보다 마케팅을 강화하면서, 다양한 TS제품 라인과 유익한 정보들을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다. 이를 바탕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기회라고 보기 때문에 국내시장만큼 중화권 시장에서도 성장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모델 라인업으로 활발하게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하면서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TS샴푸’가 착한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만큼 TS트릴리온은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업 판로 확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