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 · 패드’ 2종 선봬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 · 패드’ 2종 선봬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겨울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정돈해 보다 매끈한 케어를 돕는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토너와 패드 두 가지로 출시된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은 묵은 각질 케어를 위한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및 보습 케어 성분을 담아 보다 맑고 촉촉한 피부 결 정돈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입자가 큰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인 PHA(글루코노락톤)를 함유해 마일드하면서도 매끄러운 필링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다마스크장미꽃수 및 백년초열매추출물을 담아 촉촉한 보습 케어 및 피부 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제이준 파밍 프레시 토너'는 PHA 성분을 함유한 피부 결 케어 토너로, 피부 진정을 돕는 녹차, 병풀, 약모밀추출물의 ‘트리플 카밍 액션‘을 담아 피부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더욱 촉촉한 보습 케어 및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히알루론산 5종 및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도 함유했다. '제이준 파밍 프레시 패드'는 세안 후 각질과 잔여물을 한결 말끔하게 케어할 수 있는 PHA 패드다. PHA 성분을 비롯해 라임, 레몬, 오렌지추출물 등 과일 유래 AHA, 흰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BHA 성분을 배합해 자극은 줄이고 말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