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뉴트렌드리딩] 웅진플레이도시 ‘힐링온천스파 1300’개장

관련종목▶

[뉴트렌드리딩] 웅진플레이도시 ‘힐링온천스파 1300’개장
[파이낸셜뉴스] 온 가족이 즐거운 도심 속 패밀리 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2년여 온천 개발을 통해 기존 워터파크 & 스파 시설에 천연 암반 온천수를 더한 ‘힐링 온천스파 1300’을 새롭게 선보였다.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온천을 지향하기 위해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 온천 스파부터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노천 스파까지 모두가 만족 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온천이다.

온천 스파의 가장 큰 특징은 1300m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라는 점이다. 서울 근교에서 지하 심도1000m이상 용출한 온천은 보기 드물어 희소가치가 높다. 또 각종 미네랄 함량이 높으며 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실리카 등 자극성이 낮은 여러가지 효능 성분이 골고루 혼합돼 있어 만성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피부 미용 효과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기존 운영중인 스파 시설중 변화를 준 노천 스파는 다채롭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나무와 소나무, 자연 친환경적인 천연석 소재들로 도심속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꾸몄다.

온천 개장과 함께 웅진플레이도시에선 워터파크와 온천스파 1300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권을 이달 중순까지 파격적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윈터 시즌권은 1인 정상가 30만원에서 대폭 할인해 9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최대 10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