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BORA) 아일랜드 계정ID로 모바일 게임 접속 채널링 서비스 개시 기념 특별 보상행사 진행 "보라 채널링 서비스 지원 게임 순차 출시할 것"
블록체인 플랫폼 보라의 계정을 통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됐다.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보라(BORA)는 보라 채널링(계정 연계)이 적용된 모바일 게임 ‘드래곤라자2’와 ‘자이언츠’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용자는 보라 아일랜드(ISLAND) 계정ID로 해당 게임에 곧바로 접속해 게임을 할 수 있게 됐다.
각 게임은 보라 채널링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드래곤라자2는 보라 아일랜드 계정ID를 드래곤라자2 게임 계정으로 연동하면 게임 내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드래곤라자2는 채널링 서비스에 맞춰 게임 내 신규 서버를 열었다.
자이언츠도 채널링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출석 및 업적 행사를 진행한다.차지훈 보라 대표는 “채널링 서비스로 BORA는 플랫폼 서비스를 위한 대규모 유저를 확보하고, 게임 개발사는 신규 유저 유입을 위한 좋은 채널을 얻게 되었다”며 “드래곤라자2와 자이언츠 외에도 앞으로 BORA의 채널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보라는 ‘프리프 레거시’, ‘헌터스리그’, ‘어택나이트’, ‘마이 리틀 몬스터’, ‘3000th Duel’ 등 총 6종의 게임에 보라(BORA) 토큰을 접목하는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