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월드 실내존
[파이낸셜뉴스] 하이원 워터월드가 설 연휴와 새 학기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민족 대명절인 설 연휴 기간을 맞아 음식준비, 가사노동, 장거리 여행 등으로 고생한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이 워터월드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엄마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3인 이상 가족고객 방문 시 엄마에게 종일권 4만원에 해당하는 워터월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며, 단 동반가족 가운데 중학생 이하의 자녀가 1명 이상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
2020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입생들에게 워터월드 종일권을 1만원에 제공하는 ‘입학 축하 이벤트’도 있다.
올해 초·중·고·대학교 신입생들의 출생연도인 2013년, 2007년, 2004년, 2001년생을 대상으로 2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엄마는 무료 이벤트’, ‘입학 축하 이벤트’ 모두 하이원 워터월드 현장 발권 시 적용받을 수 있으며 출생연도와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빙서류를 지참해야 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신년운세 점치기, 이벤트 게임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니 올 겨울 워터월드에서 스트레스도 풀고 즐거운 추억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