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도시어부2’ 김보라, 엉뚱 4차원 매력 빛난 ‘제주 참돔 강태공’

‘도시어부2’ 김보라, 엉뚱 4차원 매력 빛난 ‘제주 참돔 강태공’
배우 김보라가 지난 30일 '도시어부' 시즌2 게스트로 출격했다.

31일 배우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 대항해시대' (이하 '도시어부' 시즌2) 7회에서 제주도 참돔 낚시 여행 편에 출연한 김보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넘치는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로 낚은 제주 참돔을 들고 신예 낚시왕의 면모를 뽐냈다.

김보라는 최근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의 주인공 한수연으로 활약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게 된 김보라는 예능 환경이 낯선 듯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김보라는 첫 바다낚시임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는 당찬 모습으로 두 MC 이덕화, 이경규 못지않게 참돔들을 줄줄이 낚아 올렸다. 이어지는 참돔 낚시 성공에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김보라는 성공적인 첫 바다낚시를 마무리했다.

이어, 오늘 방송될 드라마 '터치' 9회에서는, 차뷰티의 몰락 이후 시작되는 제2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차정혁(주상욱 분)과 한수연의 관계가 점점 깊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가 안방으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10년 동안 바랐던 아이돌의 꿈이 좌절되고, 이제 막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한 그녀의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보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터치'는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모먼트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