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중고차 살 때 보증서비스 할인받는 방법은?

중고차 살 때 보증서비스 할인받는 방법은?


[파이낸셜뉴스] 중고차 업계 최초 금융서비스 기업인 케이카 캐피탈은 이달 한 달간 보증 서비스 금액의 최대 50%까지 지원하는 페이백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카 캐피탈을 이용해 1000만원 이상의 직영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 가격의 전액을 할부 결제하면 고객 안심 보증 서비스인 '케이카 워런티(KW)' 이용 금액의 50%를, 최대 50만원까지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2500만원 상당의 현대자동차 그랜저IG 구매금액 전액을 케이카 캐피탈의 할부 상품으로 납입하고, 케이카 워런티12(365일·2만㎞보장)'에 가입할 경우 국산 대형 보증 서비스 가격(76만5000원)의 50%에 해당하는 38만2500원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이 회사의 설명이다.

지원금은 국산 및 수입차의 차종에 따라 분류되는 케이카 워런티 금액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며, 최대 50만원까지 지원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케이카 워런티6(180일·1만㎞ 보장)와 케이카 워런티12에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지원금은 3월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다만 상품을 취소하거나 중도 상환하는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케이카 캐피탈은 한앤컴퍼니가 2018년 케이카 인수 후 보다 쉽고 빠른 중고차 구매를 위해 지난해 5월 새롭게 선보인 자체 할부 금융서비스다.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할부 금융 승인률은 높이고 복잡한 승인심사 시간을 대폭 줄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옵션을 소비자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함복주 케이카 캐피탈 대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중고차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잠재 고객들을 위해 중고차 구매 시 AS 기간 연장이 가능한 보증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케이카 캐피탈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ongss@fnnews.com 성초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