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뮤지컬 '레베카' 넘버 '신이여' 한·독어 음원 & MV 공개

막심 드 윈터, 카이가 부르는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뮤지컬 '레베카' 넘버 '신이여' 한·독어 음원 & MV 공개
뮤지컬 레베카 막심 드 윈터 카이 /사진=fnDB


[파이낸셜뉴스] 뮤지컬 ‘레베카’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월 11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11일 밝혔다.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이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 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되어, 두 버전으로 비교하며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신이여(Gott, warum?)”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돼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그려줄 예정이다.

“신이여(Gott, warum?)”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