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 마련된 DS오토모빌 팝업스토어. DS오토모빌 제공.
[파이낸셜뉴스] 푸조·시트로엥 (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오토모빌은 오는 4월 19일까지 서울 용산 HDC 아이파크몰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의 전 라인업을 전시한다고 14일 밝혔다.
DS는 교통과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요충지인 용산 HDC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에게 DS 7 크로스백과 DS 3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프렌치 프리미엄 브랜드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채널에 올리는 모든 고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한다. 현장 상담 고객에게는 다용도 살균소독제, 차량 시승 후에는 DS 골프 우산을 각각 증정한다.
구매 고객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에 DS 3 크로스백 계약 후 다음달 15일 이내에 출고시 선착순 5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코웨이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을 증정한다. 선착순 30명은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을 받을 수 있고, 일부 트림에 한해 최대 140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현장 계약 후 DS 7 크로스백을 출고시 5년·10만㎞ 보증연장 및 지정소모품 무상지원뿐 아니라 최대 510만원 추가 혜택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있다.
한편, 이번 DS 팝업스토어에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손이 자주 닿는 도어핸들, 스티어링휠, 기어노브와 모든 버튼은 세척용 알코올로 상시 소독한다. 고객에게는 인포데스크와 차량 내 비치된 손소독제로 세척 후 차량을 조작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winwin@fnnews.com 오승범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