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몬스가구, 리젠스 소파 ‘블루’ 컬러 출시

[파이낸셜뉴스]
에몬스가구, 리젠스 소파 ‘블루’ 컬러 출시


에몬스는 24일 고급 소재를 적용한 오더 메이드(주문제작) 방식의 프리미엄 소파 리젠스 ‘블루’ 컬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기존 국내 오더메이드 제작으로 고객이 원하는 컬러, 형태, 사이즈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제품 ‘리젠스’ 소파의 ‘그랑 블루’ 컬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표현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라이트 그레이, 그레이, 네이비, 누드, 브릭 브라운컬러에 블루까지 추가하며, 총 6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키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의 또 하나의 커스터마이징 포인트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 다양한 구성의 형태이다. 1인, 3인, 4인, 카우치형, 코너형 등 작은 평수부터 대형 평수에 이르기까지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선택하고, 소파의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리젠스’ 소파는 국내에서 제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2.0~2.2mm 두께의 통가죽을 사용하고, 독일 헤티히(Hettich)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헤드레스트(머리 받침 부분)의 각도 조절 기능은 물론, 머리부터 허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주는 하이백 스타일로 우수한 내구성과 최상의 착석감을 자랑한다.

또한,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항균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 사용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제품인 만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컬러를 보강하며 홈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최적의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또한, 에몬스가구는 ‘리젠스’ 소파 뿐만아니라 ‘시스테마’ 붙박이장, ‘헬렌20’ 식탁 등 소비자 기호에 맞춰 컬러, 형태, 사이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