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적 권위의 국제 품평회인 ‘2020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5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성분과 혁신성, 제품 외형 등 주요 평가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최고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5년 연속이라는 기록적인 수상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다시금 인정받았다”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히트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 출시 후 글로벌 히트 제품으로 자리매김 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자연에서 얻은 4가지 영양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구입시 6만 6000원 상당의 ‘진생 로얄 실크 앰플 이펙터 4주 프로그램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진생 로얄 실크 토너’ 구입 시 에멀전을 2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