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선글라스도 SSG닷컴에서…'젠틀몬스터' 입점

선글라스도 SSG닷컴에서…'젠틀몬스터' 입점

SSG닷컴은 '젠틀몬스터'를 입점하고 공식스토어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은 남들과 다른 특색 있는 개성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수요를 만족시키는 브랜드와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젠틀몬스터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안경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며 특히 20~30대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다. 유명 연예인의 착용 사례가 늘며 이미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SSG닷컴은 젠틀몬스터 공식 스토어를 통해 총 300여종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젠틀몬스터'는 기존 백화점, 면세점,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 운영이 많았지만 온라인 시장의 급성장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기 위해 SSG닷컴 입점을 결정했다. 특히 SSG닷컴이 다양한 선글라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과 해당 카테고리 매출이 매년 20% 이상 높은 신장세를 보이고 있는 점도 주요 요인이었다.

실제로 SSG닷컴은 현재 '구찌', '생로랑', '톰포드', '펜디' 등 해외 명품부터 '레이밴', '베디베로', '카린' 등 유명 브랜드까지 다양한 선글라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 여기에 '젠틀몬스터'가 더해져 고객 선택의 폭은 한층 넓어졌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 상품담당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를 꾸준히 선보이며 고객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이 목표"라며 "온라인 장보기부터 트렌드 쇼핑까지 가능한 것이 SSG닷컴의 장점"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