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천호엔케어, 밀크씨슬·헛개 및 석류 스틱 2종 출시

천호엔케어, 밀크씨슬·헛개 및 석류 스틱 2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천호엔케어는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와 ‘굿모닝 석류’ 2종을 세븐일레븐을 통해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24시간 구매가 가능하고 접근성이 높은 편의점을 유통채널로 선택했다. 휴대가 편한 블리스터 패키지에 담아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는 피곤한 일상 속 개운함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건강식품이다. 밀크씨슬과 헛개가 배합됐다. 비타민B군을 더했다. 허브의 일종인 밀크씨슬은 씨앗 속의 실리마린 성분 외에도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성분이 풍부하여 피곤한 아침 활력을 충전하기에 좋다.

‘굿모닝 석류’는 석류농축액 50%에 비타민C를 더했다. 소비자들은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 각종 음료에 넣어 섭취해도 된다.
석류는 예로부터 고대 페르시아에서 생명의 과일, 지혜의 과일로 불려왔으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굿모닝 밀크씨슬 헛개’와 ‘굿모닝 석류’ 2종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건강을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접근성이 뛰어난 편의점을 통해서도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전용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건강식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