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이 올 여름 집에서 편안하게 홈캉스를 즐기기 위해 안마의자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직영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를 소지하고 있거나 신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 구입 시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Buy Smart, Be happy’ 이벤트를 진행한다. 24개월 또는 36개월 할부 결제하면 500만원 이상 구매 시 50만원, 600만원 이상 구매 시 60만원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카드가 없는 고객도, 카드 신청 후 최단 1시간 이내에 카드 발급이 가능해 현장에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무이자 할부 GOGO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제휴카드나 월 일정 금액 이상의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없어도 39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할부로 결제할 경우 최대 60만원 현금 할인이 적용되며, 캐피탈 계약 확정 후 15일 이내 할부금을 상환하면 선결제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휴테크 최고사양 모델인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렌탈 예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은 차세대 마사지 기술인 음파진동 시스템이 탑재된 안마의자로 △39개월 약정 후 180만원 선납 시 6만5000원 △설문조사 및 안마의자 후기 작성 시 5000원 △렌털 예약 시 1만원 △휴테크 롯데 제휴카드 이용 시 최대 2만3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휴테크의 플래그십 모델을 월 렌털료 7만1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휴테크는 지난해 3월부터 올해 4월까지 전국 39개 직영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를 공개했다. 80% 이상의 고객이 타사 제품과 휴테크의 제품을 비교 체험한 후 성능에 만족해 구매한다고 답했으며 휴테크 안마의자 구매 이유로 ‘차별화된 마사지감’을 꼽았다.
휴테크 관계자는 “휴테크 직영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안심케어 서비스’를 실시해 주기적인 매장 환기 및 제품 소독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 분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여름 무더위를 피해 홈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프로모션을 선택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