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디원스(D1CE)의 새 앨범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의 티저가 공개되며 컴백 기대감을 키웠다. 아울러 엠넷 '프로듀스 48'로 얼굴을 알렸던 이시안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디원스가 그릴 새로운 세계를 예고했다.
텅 빈 방 안으로 서서히 들어서는 조명. 불빛은 게임보드를 지나 그리운 눈빛을 머금은 이시안의 얼굴을 비춘다. 특히 티저에 등장한 ‘프로듀스 48’ 출신 이시안에 팬들의 특별한 관심이 쏟아지는 상황. 뮤직비디오 본편에 과연 어떤 스토리가 담길지 뜨거운 호기심이 모아진다.
디원스 세계관의 오브제 역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부터 주사위를 메인테마로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일 것을 선언했던 디원스. 첫 티저 영상에는 게임보드 위에 흩어져있던 주사위가 한 곳으로 모여 허공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담겨 연속적인 세계관을 암시한다.
짧게 공개된 '너를 그린다'의 멜로디 역시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깨워'를 통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그리고 '놀라워'로 청량미를 과시했다면 '너를 그린다'에서는 서정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또 다른 매력과 감성을 예고했다.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은 '너를 그린다'는 엠씨더맥스, 다비치, 엔플라잉 등과의 작업으로 사랑을 받았던 한경수와 김수빈, 조세희가 작사와 작곡, 편곡을 맡은 곡. 소중한 '디온리'를 향해 디원스를 기억해 달라는 고백의 메시지를 녹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17일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