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제공
[파이낸셜뉴스] 다가오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이해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특히 만난 지 2~3주 정도 밖에 되지 않은 사이라면 더욱 고민이 될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연애 초기, 상대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걱정인 이들을 위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가연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연애초기 남자들이 원하는 센스 있는 선물은?’, ‘연애초기 여자들이 원하는 센스 있는 선물은?’이라는 영상을 업로드, 두 남자의 입장에서 본 센스 만점 선물 꿀팁을 공개했다.
이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선물 구입 전 상대방의 취향 고민과 배려를 가장 우선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다양한 정보력을 갖춘다면 더욱 특별한 선물을 고를 수 있음을 어필했다.
만약 여자친구에게 립스틱을 선물한다면, 상대가 원하는 색상이 아닐 경우도 있기 때문에 교환할 수 있게끔 영수증을 함께 주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지니고 다닐 수 있는 액세서리를 추천하며,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모를 때는 평소 상대방을 유심히 관찰해 사소한 취향까지 캐치할 것을 조언했다.
이외에도 가연 유튜브에서는 ‘연상연하 커플을 바라보는 남녀의 생각 차이’, ‘이성 어필 리액션’부터 ‘커플매니저의 미팅 성공 조언’, ‘가연이의 결정사 폭로썰’ 등 솔직하고 유용한 콘텐츠들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홍보팀 관계자는 “생일 및 기념일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내 입장이 아닌 상대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보시길 바란다”며 “가연의 다양한 정보 영상을 통해 특히 연애 초보인 분, 연애 초기인 분들이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