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까지 신규 서비스 신청 시에 한해 제공
[파이낸셜뉴스]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 운영사 의식주컴퍼니는 오는 7월 14일까지 신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이불 1장 세탁을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 한 번 사용할 수 있다. 런드리고 애플리케이션에서 대상 품목을 맡기면 자동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물세탁이 가능한 각종 겉이불과 홑이불, 일반 이불 등 규격에 관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런드리고는 또 기간 내 이불 빨래를 3장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 침구 기업 ‘호무로’의 사계절 이불을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런드리고 이불 빨래 인증샷을 등록해도 추첨을 통해 여름용 이불을 증정한다.
런드리고는 세탁물을 직접 세탁소에 가져갈 필요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하루 만에 수거, 세탁,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끝나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소다.
코로나19 등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독자 개발 세제를 사용하고 먼지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텀블링 건조를 하며 고온 스팀으로 한번 더 살균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이불은 크고 무거워 직접 세탁하거나 세탁소에 가져가기에 피로도가 크다”면서 “런드리고를 이용하면 높은 세탁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런드리고는 지난달 17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해 서비스 고도화와 스마트 팩토리에 집중하고 있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