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여름가전 로드쇼’를 열고 다음달 5일까지 전국 점포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서 매년 자사 인기 여름 가전에 대한 행사를 진행하며 다수 제품이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연일 계속되는 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장시간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다양한 냉방가전을 선보인다. 특히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배가시켜 연일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우고 있는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와 별도의 실외기 설치 없이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는 ‘창문형 에어컨’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행사 품목은 △에어서큘레이터 △창문형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가정용 선풍기 △대형 선풍기 △가정용 냉풍기 △이동형 냉/난방기 등이다.
이와 함께 가정용 선풍기(SIF-14CHM)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풍기 날개를 빼고 공기를 여과시키는 팬을 장착하면 공기청정기 역할을 하는 ‘헤파팬’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전국 로드쇼 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역대급 더위가 예고된 만큼 자사 인기 가전을 통해 시원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