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MD가 추천하는 육아 꿀템’을 진행한다. 오는 13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즐거운 목욕시간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관련 상품은 라이브 특가로 판매하고, 7월 신규 회원들에게는 11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50%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방송 중 소통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촉촉이모래 세트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되는 클렌저와 물놀이 장난감, 신생아 욕조 등은 이날 하루 최대 55% 세일해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영유아용 목욕 관련 상품들에 대해 직접 질문할 수 있어 평소 가지고 있던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다.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 3종 세트와 버드시아 프리미엄 신생아 욕조는 2만원대로 판매하고, 예꼬맘 LED 물놀이 장난감 프렌즈와 그물망은 제품 구성에 따라 1~2만원대로 살 수 있다. 누비와 조이키즈샵의 문어, 크랩 버블 장난감도 각각 한정수량으로 준비해 8000원대로 선보인다.
이밖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문보육 기업 아누리의 아동전문연구원이 알려주는 목욕놀이 팁도 배울 수 있다. 신생아나 영유아를 둔 부모들이 평소 아이들의 목욕놀이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보리보리가 유아동 전문 기업으로서 직접 육아용품에 대해 알려주고 여러가지 팁도 제공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와 함께 관련 제품들은 특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