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이 차량의 순정 대화면으로 실시간 스트리밍이 가능하게 하는 스트리밍 스틱 ‘파인드라이브 AI 2’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의 신제품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파인드라이브 AI 2’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 신청자 모집은 오는 19일까지 파인뷰/파인드라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은 다음달 30일까지 제품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최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파인드라이브 AI 2’를 무상으로 증정하며 미션을 완수한 체험단 전원에게는 제품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파인디지털이 새롭게 출시하는 ‘파인드라이브 AI 2’는 자동차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차량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아틀란 5 내비게이션(옵션) 기능은 물론 각종 디지털 미디어 앱을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스틱이다. 현대·기아 차량 중 미러링크 지원 차종에 한해 사용 가능했던 전작 ‘파인드라이브 AI’와 달리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AI 2’는 화면 터치가 가능한 2018년 이후 출시 차량 중 안드로이드 오토 운영 체제를 탑재한 전 차량에서 활용 가능토록 해 범용성을 높였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파인드라이브 AI 2는 순정 모니터를 활용해 차량의 인테리어 및 고유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앱 및 지도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차량 안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파인디지털 신제품 ‘파인드라이브 AI 2’의 제품력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