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파라다이스시티,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시티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의 아쉬움을 달래줄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Enjoy Your Paradis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해외 못지않은 이국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온 가족이 여름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됐다. 2박 혹은 3박 연박 상품으로 휴식, 미식,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담아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먼저,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권을 성인 2인, 어린이 2인 모두에게 기본으로 제공한다. 탁 트인 영종도의 전경을 감상하기 최적의 장소로 저녁 시간대 석양과 함께 즐기는 수영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물놀이 후 피로를 풀어줄 사우나 1회 이용권과 온더플레이트 조식도 성인 2인 기준으로 투숙 기간 동안 1회 제공한다. 지루할 틈 없는 호캉스를 위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4인 이용권(1박당 1회) △피트니스 2인 이용권(1박당 1회)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3박 상품 이용객에게는 호텔 부대시설과 서비스, 레스토랑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 패키지는 2박은 8월 30일, 3박은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휴가철에 보다 안전한 호캉스를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 이용객 포함 모든 투숙객에게 기간 한정으로 체크인 시 선착순으로 친환경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의 소독 효과가 탁월한 라벤더 유기농 손 세정제를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기기에 하루는 부족하다는 고객 의견이 많아 연박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2박 이상 여유롭게 머물며 해외 리조트 이상의 품격과 안전함을 모두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방문객 모두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급호텔 중 최초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한다.

여름철 안전한 수영장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소독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정부의 물놀이 안전 지침에 따라 썬베드 간 거리를 일정 간격 유지하고 있으며, 시간대별 분산 이용 안내와 락커 거리두기 배정 등을 통해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